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보유중인 삼돌이 타이틀


현재 보유중인 삼돌이 타이틀 입니다.
순서대로...
카메오, 고스트리콘, 데어오어얼라이브4, 소닉히어로즈, 로스트플래닛,
아웃핏, 프로젝트고담레이싱3, 피파08, 블루드래곤, N3,
트러스티벨~쇼팽의 꿈~, 섬광의윤무, 비바피냐타, 스펙트럴포스3, 기어즈오브워
입니다.

개인적으로 기어즈오브워, 트러스티벨~쇼팽의 꿈~, 카메오, 비바피냐타는 정말로 잼있게 했습니다.
기어스오브워는 TPS장르로 FPS 강국인 삼돌이 게임중 가장 재미있게 했습니다.(엄청 많이 팔렸다는 안녕3(HALO3)는 이마트 엑박관에서 정말 재미없게 했습니다.) 지금은 엔딩만 보면 되는 상태네요.
트러스티벨~쇼팽의 꿈~은 엑박 알피쥐 중 가장 일본틱한 알피쥐인듯 하네요. 원체 알피지가 없긴 하지만;; 언어는 일본어라서 조금 압박이 있지만 공략집을 보면서 적당히 일본어 아는 수준이면 무리가 없습니다. 그래픽도 깔끔하고 스토리도 좋습니다.(다만 게이머 포인튼가 모아보려고 했다가 포기했습니다. 게이머 포인트 모으려면 노가다가 장난이 아닌...)
카메오.. 엑박 초창기 타이틀이죠. 엑박 프리미엄 처음사면 데모로도 깔려있구요.
뭔가 서양삘나고 재미없어 보이지만 은근히 중독성 있고 재밌습니다;; 그런데....
이게임은 울렁증 떄문에 못하고 봉인되버려습니다. OTL...
비바피냐타, 아기자기한 게임입니다. 여친있으신 분들(럼자ㅣㄷ럼ㅈ핏;ㅍ)이 많이 선호하는 게임이죠. 자신의 정원을 꾸미는건데 꾸미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 엔딩이 없는 게임인것 같네요. 피냐타를 모으고 꾸미고 하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접대용으로 산게임에는 섬광의윤무(개인 플레이용으로도 샀습니다.), 피파08, DOA4 정도가 있는데요
솔직히 말해서 삼돌이는 접대용 게임에 무척 약한거 같습니다;;
섬광의 윤무는 처음하시는 분들께는 너무 어렵고 피파08은 대부분 위닝을 하니 어려워하고(위닝을 사려 했는데.. 이번 위닝2008 완전 개막장이더군요.) DOA4는 호불호가 갈리는 게임이라;;

이번에 주문한 비바피냐타 신나는 파티와 킹덤언더파이어 써클오브돔이 오면 타이틀 2개가 더 추가되겠군요..
KUF:COD가 오면 3개월 라이브도 질러볼까 생각 중입니다. COD의 묘미는 웬지 라이브 같더군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